본문 바로가기

영어/팝송

지킬앤하이드 지금이순간(This is the moment.)

 

 

지킬앤 하이드는 1886년에 출간된 로버트 후이스 스티븐슨이 쓴 단편소설 인간을 선과 악으로 구분 할 수 있는 약을 개발한 지킬.  하지만 임상 단계에 거쳐서 투약할 사람이 없어서 본인 스스로에게 투약을 한다.
이때 부르는 노래 입니다.

 

 

This is the moment
This is the day
When I send all my doubts
and demons on their way
Every endeavour
I have made ever
Is coming into play
Is here and now today

This is the moment
This is the time
When the momentum and
the moment are in rhyme

Give me this moment
This precious chance
I'll gather up my past
And make some sense at last

This is the moment
When all I've done
All of the dreaming
scheming and screaming become one
This is the day
See it sparkle and shine
When all I've lived for becomes mine

For all these years
I've faced the world alone
And now the time has come
To prove to them I made it on my own

This is the moment
My final test
Destiny beckoned
I never eckoned second best

I won't look down
I must not fall
This is the moment
The sweetest moment of them all

This is the moment
Damn all the odds
This day or never
I'll sit forever with the Gods

When I look back
I will always recall
Moment for moment
This was the moment
The greatest moment of them all

지금이 바로 그 순간이다
오늘이 바로 그날이다
내가 모든 의심을 보내면
그리고 악마들이 오는 중이었죠
모든 노력
나는 한 번도 해본 적이 없다
놀이에 들어가고 있다
오늘 여기와 지금 여기 있다
지금이 바로 그 순간이다
지금이 바로 그 때이다
운동량과
그 순간은 운율이다
이 순간을 내게 줘
이 소중한 기회
나는 내 과거를 수집할 것이다
그리고 마침내 이해가 되네요
지금이 바로 그 순간이다
내가 한 모든 일들이
모든 꿈
계획과 비명소리가 하나가 되다
오늘이 바로 그날이다
반짝이고 빛나는 것을 보세요
내가 살아온 모든 것이 내 것이 되면
이 세월 동안
나는 혼자 세상을 마주하고 있다
그리고 이제 때가 왔다
그들에게 증명하기 위해 나는 그것을 나 혼자 만들었다
지금이 바로 그 순간이다
나의 마지막 시험
운명이 손짓했다
나는 결코 두번째로 최고라고 손짓하지 않았다
나는 아래를 내려다보지 않을 것이다
나는 넘어져서는 안 된다
지금이 바로 그 순간이다
그들 중 가장 달콤한 순간
지금이 바로 그 순간이다
젠장, 모든 확률
오늘이 아니면 절대 안되
나는 신들과 영원히 함께 앉아 있을 것이다
내가 뒤돌아볼 때
나는 항상 기억할 것이다
잠시만 기다려
지금이 바로 그 순간이었다
그들 모두의 가장 위대한 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