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life

커피한잔 후 올림픽공원 산책~

안녕하세요~
주말이라 산책도하고 커피도 하려고 밖에 나왔어요~

요즘 플라스틱사용이 금지되고 나서부턴 커피숍갈때 텀블러를 갖고 다니는데 좀 귀찮기는 하지만 할인도 되고 환경도 지키고 좋은것같아여~

커피숍내에서 일회용컵 사용시 과태료 최소 5만원~최대 200만원이 부과 된데요~

평소에 커피를 자주 마시는편은 아니지만 밖에나갈땐 커피를 마시는데 이날 커피쿠폰이 있어서 탐앤탐스에서
커피랑 허니브레드를 시켰어요.


생크림 듬뿍~드리고 시럽도 듬뿍
살찌는 소리가 들리네여 ~ ^^;;;
그래도 가끔 이런것도 먹어줘야져~
한두개 집어먹으니 순식간에 사라지더라구여~
달달하고 넘 맛있어요.



다먹고 올림픽공원 산책~
신호등 건너는데 하늘이 너무 예뻐요~



이 늦은시간에도 산책하러 오는 사람이 많은것 같아여~



길가에 예쁜꽃들도 보구 시원한 공기도 마시고
기분 짱 좋네여~
이런 소소한 일상이 너무 좋아요.^^

몽촌토성 산책로를 (새들도 날개를 접고 거니는 꿈결같은 길 ) 걷기위해 계단을 오르는데 선인장처럼 생겼다고 했다가 무식하단 소리를 ㅋㅋ들었어요.

자세히보니 백제 근초고왕이 왜왕에게  하사한 철제 칼 칠지도 ^^;;

이러면서 알아가는거져 뭐~ ㅋㅋ



 


언덕에서 찍은 사진 너무 이뻐요~


​산책로를 걷다가 토끼발견 어떤 꼬마가 막대기로 건드려도 가만히 있더라구여~

많이 지친건지~ 항상 지나가다가 토끼보면 만져보고싶었는데 도망가서

보는걸로 만족했는데 오늘은 처음 쓰다듬어 봤어요.^^

다리쭉 벋은 뒷태 너무 귀여워요~ㅋㅋ

 

산책하다 보면 이곳이 사진 찍기 명당인지 사진찍는분들을 많이 봤어요~

저번에 불꽃축제할때 발 디딜곳이 없을정도로 였어요.


몽촌토성역에서 가까운 평화의문 ~

여기 엄청 넓어서 스케이트타는사람 자전거타는사람도엄청 많아요.

겨울에는 스케이트장 개장도한답니다. ^^

오늘하루도 이렇게 마무리하네요~

즐건 주말보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