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서희 정말 대단한 여자??? 비아이 마약 전달 한서희 ? mbc인터뷰 양현석 개입인정!

마약 의혹으로 논란된 비아이의 카카오톡 대화 상대는 연습생 출신 한서희인 것으로 지목됐다.


13일날 이데일리는 디스패치가 보도한 비아이 대화방의 주인공이 한서희라고 보도했다.


2016년 대마초 흡연 혐의로 기소됐다.
경찰은 2016년 한서희를 마약류관리에관한법률위반 혐의로 긴급 체포해 비아이와의 대화를 입수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2016년 4월 한서희와 이뤄진 카카오톡 대화 내용을 공개
비아이는 한서희에게

​너 아직도 그거 해?
피는 거 말고
그건 얼마면 구해
엘(LSD)은 어떻게 하는거야?
나 한번에 많이 사 놓을까?
10개 살지 아님 100만원어치 살지 고민 중
대량구매는 디씨 안되냐고 물어봐
그거 평생 하고 싶다. 센거야?



등의 질문을 해 마약 구매 의사를 전함.



한서희로 추정되는 A씨는

​다른 사람에게 약 얘기 절대 하지마
너 그러다 내가 양사장님한테 맞아. 조심해ㅋㅋ


라는 반응을 보임.



비아이는 인스타그램에
겁이 나고 두려워 하지도 못했다고 잘못된 언행 때문에 실망했을 팬 여러분께 부끄럽고 죄송하다.고 마약의혹을 부인했다.


저의 잘못을 반성하며 팀에서 탈퇴하겠다"고 선언했다.

한서희의 과거 발언이 재조명되고 있다.

탑은 의경 복무 중이던 지난 2017년 7월, 한서희와 함께 대마초를 흡연한 사실이 드러나 징역 10월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다. 한서희는 당시 징역 3년 집행유예 4년 등을 선고받았다.
한서희는 지난해 10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탑을 저격하는 발언을 쏟아냈다. 그는 "내가 회사 일 몇 개나 숨겨줬는지 알지. 그냥 터트릴 걸 그랬어. 제발 덩칫값 좀 해, 나잇값도 좀 하고. 예술가 인척도 그만 좀 해. 너는 아저씨야"라고 적었다.

 

한서희는 MBC 뉴스 취재진에

 

"말해 뭐해요, 솔직히 알잖아요

기사 나온 대로 맞아요

 저 지금 회장님한테 혼나요 진짜.

 저 진짜 아무 말도 못하고…제 핸드폰 번호도 바꿀 것 "

 

 

이라고 했음. 그리고 한서희는 지난 4일 이 같은 내용의 한 공식

신고서를 국민권익위원회에  제출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