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송송커플 이혼??

송중기와 송혜교가 이혼을 한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태양의 후예에서 너무 예쁜 모습을 보여줬던 둘은 2017년 10월에 결혼을 했는데 아직 2년도 안된 시점에서 이혼소송소식을 전하다기 무슨 일있지 궁금해집니다.


송중기를 대리한 변호사는 26일에 서울 가정법원에 이혼조정신청서를 접수했다고합니다.




두사람은 모두 잘잘못을 따져가면서 서로를 비난하기보다는 원만하게 이혼절차를 마무리하기를 원한다고 하는데 그동안 사실 이혼설이 나오기는 했었습니다.







송중기와 송혜교의 결혼까지를 알아보면 두사람이 처음 만난건 태양의 후예였었고 그 드라마는 대히트를 치면서 송중기라는 사람을 다시한번 한류배우로 등극을 시켰습니다.


2015년부터 두사람의 사랑은 시작이 되었는데 태양의 후예 촬영을 진행하면서 사랑이 싹텄고 촬영이 무르익을 즘 연인으로 발전을 했다고 하네요.







송혜교와 송중기는 드라마가 끝나고부터 본격적인 연애를 했는데 송중기의 팬미팅이 중국에서 열릴때 송혜교가 깜짝 방문을 하기도 하면서 팬들을 놀라게 하기도 했습니다.







송중기와 송혜교는 미국에서 함께 쇼핑하는 장면도 목격이 되고 이시점은 태양의 후예가 한창 방송을 하던 도중이었기에 둘의 열애는 엄청난 화제를 모으기도 했었습니다.






둘은 츄가차 뉴욕에 방문할때 송중기와 우연히 만나서 식사를 했을 뿐이라고 했지만 그 말을 믿을 사람은 없었죠.

그때까지만 해도 둘은 열애설을 부인했었습니다.






하지만 둘은 발리로 동반여행을 갔고 이 사실이 퍼질때 소속사에서는 대응할 가치도 없다는 식의 말을 했었지만 얼마지나지 않아서 결혼 발표를 했습니다.

결혼은 개인뿐 아니라 가족과 가족의 만남이다 보니 여로모로 조심스럽다고 했었는데 그렇기 때문에 그동안 열애설을 부인했었다고도 했었습니다.






송혜교는 결혼후 첫 작품으로 선택한 남자친구는 엄청난 화제가 됐었습니다.

남편인 송중기의 아버지 송용각씨도 지인들에게 남자친구 본방사수를 당부하고 있다는데 너무 예쁜 며느리인 송혜교에게 "며느리 사랑은 시아버지라고 했던가요. 저의 며느리 드라마가 잘돼서 전세계에서 더욱 사랑받는 배우가 되었으면 하는 시아버지의 마음입니다" 라는 메세지를 남기기도 했다





드라마의 흥행보증수포라고 불리는 송혜교는 중학생 시절 스마트 교복 선발대회에서 대상을 받으면서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은광여자고등학교 3대 얼짱으로 유명한 송혜교는 순풍 산부인과에 나오면서 주목을 받았고, 가을동화 여주인공을 맡으면서 대형 스타로 자리잡았습니다.

그위에 홈런을 날리는 드라마는 너무나 많았고 더욱더 홈런은 송중기와 결혼을 했다는것이었습니다.








태양의 후예를 통해서 연인관계가 된 송중기와 송혜교, 송혜교는 이 드라마를 통해서 연기대상을 수상했고 남편도 얻었다고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기도 했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