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토피아 OST - Try Everything , 다 해봐 [주토피아 OST] Try Everything , 다 해봐 ​ I messed up tonight I lost another fight 오늘밤.. 엉망이었어. 또 어떤 싸움에서 졌어. I still mess up but I'll just start again 난 여전히 엉망이지만, 다시 또 해볼거야. I keep falling down, I keep on hitting the ground 난 계속해서 넘어지고 바닥을 치지만 I always get up now to see what's next 난 언제나 다음을 향해 다시 일어나 Birds don't just fly They fall down and get up 새들이 그냥 날 수 있는게 아니야 떨어졌다가 다시 일어나​잖아 Nobody learns with.. 더보기
남부터미널 맛집 (철갑청국장 . 육회) 예술의전당 가는길에 배가고파서 우연히 들린집 번호표까지 있는거 보니깐 맛집인것 같더라구여~ㅎㅎ 2시넘어서 가서 사람이 거의 없었어요. 벽지가 참 정감가는 꽃무늬패턴 ㅎㅎ 이런벽지도 요즘에 흔하게 볼 수 없는데 청국장집이랑 너무 잘어우리는것 같아요. 청국장 효능 암을막는 탁월한 함암식품 ,뇌졸중(중풍)치료예방제 , 당뇨병을 다스리는 천연 인슐린 , 간기능 개선 및 숙취 해소제,피부노화를 막아주는 뛰어난 피부 미용제 , 골다공증예방하는 천연칼슘제 , 빈혈을 막아주는 천연 조혈제 , 남성의 기를 살리는 천연 비아그라. 청국장에 이렇게 많은 효능이 있는지 몰랐네요.ㅎ 반찬이 정말 정갈하고 깔끔하니 다 맛있어요. 명란젓, 겉절이, 무생채, 멸치볶음, 김치, 브로콜리, 김, 고추 반찬이 하나같이 어쩜 이렇게 맛있는.. 더보기
스타벅스 예술의전당점 서예박물관 갔다가 목이 말라 잠시 들렸어요.ㅎ 동생이 준 기프트콘으로 아이스라떼와 아이스아메리카노 ~ㅎ 공짜라 더 맛있다 ㅋㅋ 창가쪽으로 앉고 싶었는데 이미 자리를 다 차지했더라구여 ㅎㅎ 이제 날씨가 슬슬 더워져서 아이커피가 생각이 납니당 ㅎㅎ 길거리 걸어다니면 다들 아이스커피 한잔씩 들고 다니고 올해는 또 얼마나 더울지 벌써 걱정이 되네여..ㅜ 커피맛을 잘 모르긴하지만 확실히 스타벅스 커피를 마시다가 다른커피마시면 스벅커피가 맛있다는걸 느껴요.ㅎㅎ 더보기
제 27회 대한민국서예전람회 제 27회 대한민국서예전람회 전시기간 2019. 5. 14(화)~5.20(월) 장소:예술의전당 서예박물관 2층에 작품들이 전시 무료관람 평소에도 글쓰는걸 좋아하시고 글도 잘쓰시는데 이렇게 상장도 받으셨다고 하니 대단해 보인다. 1부 2부로 나뉘어서 전시를 하는데 그걸 모르고 가서 아빠가 쓴걸 직접보지 못해서 많이 아쉽다. 전시장에 걸린 아빠 작품 더보기
방이동 황산냉면 날씨가 더워지니 냉면이 생각나 오랜만에 다녀왔어요. 50년 전통 황산냉면 맛집으로 소문이 나서 점심시간때나 저녁시간때 가면 기다리는 경우도 생기고 해서 일부러 그시간때를 피해서 갔어요. 저녁 8시 넘어서~ ^^ 벽에 밀면 맛있게 먹는법이 적혀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그냥 아무것도 않넣는걸 좋아해요.ㅎㅎ 먼저 따뜻한 고기육수와 보리차를 주시는데 고기육수 정말 맛있어서 물은 잘 안먹게 되는것 같아여 ㅎㅎ 회냉면 유자맛이 은은하게 나는데 오늘은 향이 안나더라구여~ ㅎ 못느끼는건지 그래두 맛있었어용. 이건 비빔냉면 오늘따라 양이 적이보니네~ㅎ 전에는 서비스로 한번씩 주셨는데 이제는 메뉴에 있어요. 먹걸리를 부르는 메밀전~ 바삭하고 고소하니 술 안주로 그만인것 같아요.ㅋㅋ 가격도 착하고 ~ 전에는 좌식이였는데 지.. 더보기
Marry you 가사/해석 - Bruno Mars Marry you 가사/해석 - Bruno Mars It's a beautiful night. 아름다운 밤이야. We're looking for something dumb to do Hey baby 자기야, 우리 뭔가 멍청한 짓을 하려고 해. I think I wanna marry you. 나, 너랑 결혼하고 싶은 것 같아. Is it the look in your eyes? 당신의 눈빛 때문인가요? Or is it this dancing juice? 아니면 이 술 때문인가요? Who cares baby 무슨 상관인가요. I think I wanna marry you. 난 당신과 결혼하고 싶은 것 같아요. Well I know this little chapel on the boulevard we can .. 더보기
싸고 맛있는집 24시 투가리해장국 싸고 맛있고 정말 이만한 식당 찾기 쉽지 않은것 같아요. 가격 정말 놀랍지 않나요?? 어~메이징 합니당 ㅎㅎ 기사분들이 정말 많아여~ 일반손님한테도 정말 인기가 많구여~ 테이블이 많이 않다보니 모르는 사람과 함께 앉아서 먹을때도 있어요. 저희는 제육볶음과 비빔밥을 시켰어요. 양도 엄청 푸짐하고 맛도있고 이 두개를 시켰는데 만원도 안한다는 사실!!ㅎㅎ 가성비 짱인것 같아요.^^ 제육볶음 2인분시켜도 각각 이렇게 나와요. 사진보니깐 또 먹고싶어용 ㅎ 밥넣지않은 상태인데 야채가 정말 푸짐하게 들어가있어요. 반찬은 셀프라 직접 먹을만큼 가져다 드시면 됩니당. 깍두기가 정말 맛이 있어여~ 정말 만원도 안되는 돈으로 맛있게 먹었어요. 가격도 싼데 밥은 무하리필이라니 남는게 있나 모르겠어요.ㅎ 가성비 갑인것 같아요... 더보기
잠실 맛집 군산오징어 짐실 근처 석촌호수 사거리쪽에 맛집 군산오징어 본점 1층부터 3층까지 규모가 꽤 커요 이쪽에 자주 지나가는데 지나갈때 마다 맛있는 냄새가~ㅎ 배고픈상태에서 그냥 지나치기가 힘들어여 맛집이라서 기다리는경우가 다반사 우리는 운좋게도 기다리지 않고 바로 들어갔어여 매운단계를 고를 수가있어요. 1단계 약간매운맛 2단계 매운맛 3단계 아주 매운맛 선택하지 않으면 기본으로 2단계가 나옵니다. 주문할때 단계를 선택하면 취향에 맞게 맛있게 먹을 수 있어여 ^^ 저희는 오삼불고기 2인분을 주문하고 오징어 튀김 그리고 주먹밥 이렇게 주문했어요. 주문하면 먼저 밑반찬이 세팅되여. 오뎅볶음, 콩나물 삶은거, 콩나물국 그리고 유자청 드레싱이 뿌려진 양배추 샐러드 배가 고파서 오뎅 먼저 집어먹었는데 은근 맛있어서 한접시를 그자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