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life/맛집

남부터미널 맛집 (철갑청국장 . 육회)

예술의전당 가는길에 배가고파서 우연히 들린집

번호표까지 있는거 보니깐 맛집인것 같더라구여~ㅎㅎ

2시넘어서 가서 사람이 거의 없었어요.

 

 

벽지가 참 정감가는 꽃무늬패턴 ㅎㅎ

이런벽지도 요즘에 흔하게 볼 수 없는데 청국장집이랑 너무 잘어우리는것 같아요.

 

청국장 효능

암을막는 탁월한 함암식품 ,뇌졸중(중풍)치료예방제 , 당뇨병을 다스리는 천연 인슐린 ,

간기능 개선 및 숙취 해소제,피부노화를 막아주는 뛰어난 피부 미용제 , 골다공증예방하는 천연칼슘제 ,

빈혈을 막아주는 천연 조혈제 , 남성의 기를 살리는 천연 비아그라.

 

청국장에 이렇게 많은 효능이 있는지 몰랐네요.ㅎ

 

반찬이 정말 정갈하고 깔끔하니 다 맛있어요.

명란젓, 겉절이, 무생채, 멸치볶음, 김치, 브로콜리, 김, 고추

반찬이 하나같이 어쩜 이렇게 맛있는지~나중에 또 생각날것 같아용.

 

청국장은 평소에도 좋아하는데 짜지않고 구수하니 정말 맛있어요.ㅎㅎ

 

 

깡장 비빔밥 반찬으로 나온 무생채 더 넣어서 밥이랑 청국장까지

넣어서 싹싹 비벼먹었어요.ㅋㅋ

 

 

정말 반찬하나 남기지 않고 깨끗이 먹고 나왔어여.. ㅋㅋ 정말 배부르게 잘 먹었어요.

집밥 생각나시면 꼭 한번 가보세용.!!

다음에 들릴일 있으면 다른 메뉴도 먹어봐야겠어용.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서초구 서초동 1603-66 | 칠갑청국장육회 남부터미널지점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