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life/맛집

잠실 한우 맛집 (불타니한우)

특별한날에 먹는 소고기.ㅎ

메뉴도 딱 한가지~ 이것저것 여러가지를 파는곳보다

한가지만 파는곳이 그만큼 맛을 자부하는곳인것 같아요.

예전에 여의도에서 창고라는 소고기집에 간적이있는데 느낌이 비슷했어요.

방이동 먹자 골목 삼거리쯤에 위치한 불타니 한우집

 

 

 불타니 한우 메뉴

 

 

기본반찬으로 심플하게 나와요.깍두기, 마늘쫑, 연두부

그리고 개인용 파절이와 소금

기름장을 달라고했는데 주인아주머니께서 소고기는 그냥 소금에 찍어먹어야 제맛이라고 안주시더라구여^^;;

소금에 살짝 찍어서 먹은 소고기맛은 정말 환상이였어여~~ ㅎㅎ

 

달궈진 판을 기름으로 깨끗이 닦고 기름칠을 해주고 그다음 고기를 올리면 됩니당.

국내산 한우 1+등급을 사용 마블링도 적당히 있고 보기에도 좋아보이네요.ㅎ 확실히 소고기는 한우가

맛있는것 같아요. 비싸서 자주못먹지만 맛은 정말 좋은것 같아요.

근데 양이 너무 적어서 1인분을 더 추가했어여~ㅎㅎ

배부르게 먹기에는 좀 아쉬운 양이라 2차로 가면 딱 좋을것 같아여

 

무쇠불판에 통마늘과 고기를 올려주고 적당히 익었을때 먹기 좋게 잘라주면 되여~

통마늘도 같이 구워서 먹으니깐 꿀맛!

 

 

 

 기본으로 제공되는 된장찌개도 짜지 않고 구수하니 괜찮았어요.

가격도 이정도면 괜찮은것 같고 고기도 맛있고 소고기 맛집으로 추천합니당. ^^